Untitled Document
 

차잎을 물에 씻은 깨끗한 수제녹차 송설 특우전(명품) 50g
원산지/제조원 : 전남 보성/녹차월드
판매가격 : 50,000
할인가격 : 37,000
적립금 : 1,000
주문수량 :
큰이미지보기큰이미지보기
     
 
상세설명

제품설명

보성산100%, 잎차50g, 수제녹차 보성송설차/특우전명품, 국내 최초로 가공전 어린 녹차잎을 물에 씻어 깨끗한 녹차를 만들었습니다. 50개만 한정 판매합니다.

  보성송설차 명품우전은 산과 바다와 강이 어우러진 청정지역인 주암호 상류의 보성의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친환경 어린 차잎만을 엄선하여 가공전 생잎을 물에 씻어 만들었습니다.

  그리하여 황사먼지 산성비 송홧가루등 위험요소를 제거하여 품질에서 최고인 수제 명품 녹차입니다.

  보성송설차 명품 특우전은 무공해에서 자란 가장 어린 차잎을 사용하여 전통방식으로 솥에서 덖으고 비비고를 수차례 반복하여 정성드려 녹차월드 박형남(농산물품질관리사) 제 이름을 걸고 직접 만들었습니다. 

  보성송설명품 특우전은 소량 생산하여 품질을 최대한 높였으며, 대부분이 대량 생산한 일본녹차 제조방식의 찐차에 비하여 속이 냉한 분이 드실 수 있도록 덖음과정과 비빔과정을 철저히 하여, 풋내를 잘 제거하여 차의 순하고 은은한 향을 최대한 살렸습니다. 
 

차 맛있게 마시는 방법 

 ◇ 1인 다기 사용하기
   1. 100℃로 완전히 끓인 물로 다기를 덥힌 후 물을 버립니다. 
   2. 찻잔 안의 거름망에 차를 1.5g정도(티스푼 1개) 넣습니다.
   3. 약 85℃ 정도로 식힌 물을 약 70~110㎖ 정도를 1인 다기 안에 붓습니다.
   4. 뚜껑을 덮고 2~3분 정도 지나 뚜껑을 열고 거름망을 들어내어 뚜껑 위에 놓습니다.
   5. 찻잔에 우러난 차를 마십니다.
   6. 물 양을 약 50~90㎖ 정도로 조절하여 한번 넣은 찻잎을 1~2회 더 우려 마시면 그윽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7. 우려내는 횟수에 따라 우리는 시간을 좀더 길게 하시고, 기호에 따라 찻잎의 양과 물의 온도를 적당히 조절하여 드십시오.

 ◇ 2인~5인용 다기 사용하기
   1. 100℃로 완전히 끓인 물로 다관, 숙우(물 식힘 사발), 찻잔을 헹구어 덥힌 후 퇴수기에 버립니다.
   2. 다관에 차를 4~5g(5인 기준) 정도 넣습니다.
   3. 완전히 끓인 뜨거운 물을 숙우에 부어 약 85℃ 정도로 식힙니다.
   4. 숙우에서 85℃로 식힌 물을 200~250㎖(5인 기준) 다관에 붓고 약 1~2분간 차를 우려냅니다.
   5. 다관의 차를 각각의 찻잔에 돌아가며 3회 정도 나누어 따릅니다.(숙우에 다관의 차를 모두 따른 후 각각의 찻잔에 따르고, 제차 200㎖ 정도의 물을 다관에 부어 우려내도 됩니다)
   6. 다관에 한번 넣은 찻잎을 2~3회 더 우려 마시면 그윽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7. 우려내는 횟수에 따라 우리는 시간을 좀더 길게 하시고, 기호에 따라 찻잎의 양과 물의 온도를 적당히 조절하여 드십시오.

보관방법 
  1. 직사광선을 피해 차고 건조한 곳에 보관 하면 연중 햇차와 같은 맛과 향을 즐길수 있으며, 잎차류와 가루녹차는 봉지 상태로 보관치 말고 지관에 넣어서 보관하면 습기와 빛이 차단되어 더욱 좋습니다. 
  2. 개봉한 차는 가능한 빨리 드시는게 좋고요, 그렇지 못할 경우 집게로 집어 밀폐시켜 보관하십시오.
  3. 사용중의 문제점 : 차를 고온다습한 곳이나 강한 빛이 비치는 곳에 보관하면 색상과 맛이 변질되고 녹차 고유의 향이 떨어지며, 발효가 일어나 불쾌한 맛이 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A/S및 배송관련정보
2~3일이 소요됩니다.(품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이 확인되는데로 택배나 우편를 통해 배송됩니다.

 

Untitled Document